과외비 안내

과외 상담신청

과외 후기

전문과외선생님 프로필

회사소개

바른샘과외란?

회사소개 바른샘과외란?

바른샘과외는 자본력을 바탕으로 지역에 대한 이해와 전문성 없이 문어발식 확장을 하는 기업형 교육회사가 아닙니다. 분당, 수원지역을 시작으로 수년간 학습컨설팅, 입시컨설팅, 자기주도학습을 연구하고 실행해오고 있는 종합 교육컨설팅회사 기반의 최적화된 전문과외교육 연구기관입니다. 더불어 합리적인 시스템으로 최상의 교육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지역전문성 극대화

바른샘과외는 꼼꼼한 회원관리, 교사관리를 위해 각 지역의 지점들을 통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모든 지역에는 음식, 음악, 인테리어 등에도 지역의 특징이 존재하듯이 교육 역시 지역별/학교별로 다른 수준과 특징들을 갖고 있습니다.
바른샘과외에서는 지역별 학교들의 시험특성을 파악한 후 해당지역을 위주로 활동하는 선생님을 매칭함으로써 학교특성에 맞는 수업이 이루어지고 내신공략은 더욱 수월해지도록 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과의 상담을 통해 학생 성향에 맞는 선생님의 경력, 성별, 성향을 기본으로 선정한 후
성적향상에 최적합한 지역전문성을 갖춘 전문선생님을 배정하게됩니다.
바른샘과외는 학습컨설팅회사 기반의 전문과외연구기관입니다.
모든 절차는 최상의 교육전문가들의 분석과 연구를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성적향상과 함께 더 밝은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투명한 시스템

1.가성비 높은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바른샘과외는 학부모님들의 사교육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더욱 많은 인력을 투입해 전문과외선생님 뿐만아니라 대학생선생님들도 관리하고 있습니다.
책임감 있는 대학생선생님들의 과외수업을 통해 학부모님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합니다.

2.전문선생님들의 진정성 있는 양질의 수업이 이루어집니다.

다양한 복지와 배려를 통해 바른샘과외는 선생님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지향하며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교사관리시스템으로 항상 양질의 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바른샘과외에 소속된 모든 선생님들은 전문성을 갖고 지속적으로 학생지도에만 전념하실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3.안전한 수업이 가능합니다.

학력, 신분 100% 검증 및 보증
교육청에 신고된 선생님 집중관리
전문선생님 면담 및 기본교사 교육 실시
분쟁 발생시 100% 회사 중재 및 보상, 해결

4.이용이 편리합니다.

바른샘과외는 엄격한 교육전문가들의 기준으로 좋은 선생님만을 선별하고 관리합니다.
학생, 학부모님들은 주위에서 어렵게 선생님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엄격하게 관리되는 선생님들을 전화, 문자 한 번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더욱 쉽고 빠른 서비스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5.최적화된 과외수업으로 성적이 오르고 행복해집니다.

닫기

빠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