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비 안내

과외 상담신청

과외 후기

전문과외선생님 프로필

선생님안내

전문과외선생님 교육안내

선생님안내 전문과외선생님 교육안내

전문과외선생님으로 활동하시기 위해서는 과외를 직업으로 하셔야 하며, 과외를 부업으로 하고 다른 직업과 겸하시는 경우에는 최종등록승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학생들을 올바르게 지도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집중력이 필요하기 때문이며, 소속된 선생님들께서는 정기적인 면담과 교육을 통해 전문 교육인이 되기 위해 늘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강의력 평가 : 교사에게 강의력은 무엇보다 강력한 무기입니다.

바른샘과외의 다양한 학생들은 학습 수준 또한 모두 다릅니다. 5등급 이하부터 1등급까지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을 보다 나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누구보다 탁월한 자신만의 강의력을 갖춰야 합니다.
이를 검증하기 위한 과정이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공부하고 연구하는 선생님인지도 파악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자신에게도 강의력에 대해 논의해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입니다.

모의 수업 : 선생님마다 교수법은 다릅니다.

같은 과목을 지도하더라도 그 방식은 선생님마다 다릅니다. 회사에서는 선생님 개개인의 교수법을 파악해야 그에 따른 적합한 수업
배정이 가능해집니다. 선생님과 학생의 코드가 잘 맞아떨어질 때 성과 또한 잘 나오기 마련입니다.
바른샘과외에 소속된 전문 교육 컨설턴트들과 정기적인 만남을 통해 보다 나은 교수법에 대해 논의하게 됩니다.

교사 정기 교육 : 서로에게 배우는 유익한 시간

바른샘과외에 소속된 전문선생님들은 정기적으로 모여 우수한 수업사례를 공유하고 서로에게 노하우를 알려주는 정기교육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획일화된 교사교육이 아닌 현장에서 느끼고 알게 된 내용들을 서로 공유하는 유기적인 교육방식입니다. 이를 통해 선생님들은 서로의 장점을 배우며 더욱 깊은 내공을 갖춘 과외교사로 성장해 갑니다.
닫기

빠른 상담신청